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카페57몰, ‘특별한 음료레시피 30’ 공개

카페57몰, ‘특별한 음료레시피 30’ 공개

치보, 기라델리, 티칸 티 등 커피와 음료 활용한 특색 있는 레시피 소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는 국내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30여 가지 음료 레시피를 소개했다.

 



자사 제품인 ‘치보 카피시모’, ‘기라델리’, ‘라이머슈미트’ 등을 활용한 아포가또, 샤케라또, 아인슈페너 등 특색 있고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름만 들어도 시원해지는 이그저틱 에이드, 쿨 민트, 레몬 프라페 등 독일 ‘티칸 티’와 영국 ‘심플리 과일퓨레’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레시피도 함께 공유했다.

 

이와 관련해 ㈜성유엔터프라이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좀 더 많은 고객이 카페57몰의 제품을 활용하여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집에서도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레시피를 공개했다”면서 “앞으로도 카페57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 및 이벤트 등을 기획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57몰을 운영하는 ㈜성유엔터프라이즈는 다비도프 커피,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기라델리, 티칸 티 등의 제품을 수입·유통하고 있다. 지난 9일 동아일보 ‘2013 코리아 탑 브랜드’를 수상하는 등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지난 15일에는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식품안전유공자 표창을 수상하는 등 안전한 식품을 수입하고 식품위생법을 철저히 지켜 국민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은 바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