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켈로그, ‘첵스초코 첵스월드 투어’ 이벤트

켈로그, ‘첵스초코 첵스월드 투어’ 이벤트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농심 켈로그 (대표: 김진홍)는 오는 3월14일까지 가장 기발하고 재미있는 자신의 첵스초코 월드를 꾸미는 ‘첵스초코 첵스 월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리지널 첵스초코월드, 하얀 파우더가 뿌려진 동그란 모양의 초코볼이 추가된 첵스초코 스노우 월드 그리고 바닐라향의 바삭한 UFO 볼이 들어간 첵스초코 UFO월드까지 3가지 첵스초코 월드를 둘러본 뒤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자신만의 월드를 꾸며보는 어린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웹사이트(www.chexworld.co.kr)를 통해 참여한 참가자 중 당첨자를 선정, 1등(1명) 아이패드 에어 16G, 2등(10)명 레고 크리에이티브 버밋, 3등(20명) 부루마블골드 보드게임 등이 제공된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첵스초코의 3가지 맛을 아이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상상력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꾸며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첵스초코'는 옥수수, 쌀, 밀, 귀리, 보리 다섯 가지 곡물과 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철분, 아연, 칼슘 등)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간식 및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오리지널 첵스초코와 ‘첵스초코 유에프오’,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까지 풍부한 영양은 물론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