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16일 성료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16일 성료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 이제훈 한국체인스토어협회장,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는 공식 서포터즈를 선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A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c)시사타임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쇼핑행사이다. 모두의 쇼핑축제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지난 7월 3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했고 심사를 통해 20명을 선발했다.

 

서포터즈는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 동안 블로그, 개인 SNS 채널 등을 통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 △참가기업의 세일·프로모션 체험 등을 진행하며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의 활동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발대식은 행사 소개, 활동 안내, 위촉장 수여 등으로 진행됐으며, 선발된 서포터즈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한편, 현재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해 행사에 참여할 기업 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기간에 제품·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없다.

 

문의 : 02)511-640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혜숙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