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사, 신제품 ‘조지아 유러피안’ 2종 출시

코카-콜라사, 신제품 ‘조지아 유러피안’ 2종 출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코카-콜라사는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커피의 새로운 프리미엄급 제품, ‘조지아 유러피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조지아 유러피안’은 유러피안 스타일의 깊고 진한 맛의 에스프레소 커피로, 인도네시아,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등 세계 유명 커피산지의 프리미엄급 원두를 배합, 조지아커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한 불에 오랜 시간 커피원두를 볶아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30초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100도 이상의 온도로 압력을 가해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 방식을 적용해 고급 원두 커피 본연의 풍미까지 한층더 살려냈다.

 

이번 신제품은 ‘조지아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블랙’, ‘조지아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라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 블랙’은 에스프레소 방법으로 추출해 특유의 깊고 진한 커피 맛과 향을 자랑하는 설탕 무첨가 블랙 커피다. 또 ‘에스프레소 라떼’는 깊고 진한 맛의 에스프레소 커피에 부드러운 우유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풍부한 커피 맛의 깔끔한 라떼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는 용량에 따라 캔(175㎖), 보틀캔(270㎖), 파우치(190㎖) 등 세 가지 타입의 다양한 종류로 구성했다. 특히 유럽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느낌의 고풍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은 캔 타입(175㎖) 한 병에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는 “고품격의 유러피안 스타일을 그대로 살린 ‘조지아 유러피안’은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 덕분에, 커피 맛을 즐길 줄 아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과 함께 이번 ‘조지아 유러피안’ 제품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