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콜러노비타, 12월 문화산책 참가자 12일까지 모집

콜러노비타, 12월 문화산책 참가자 12일까지 모집

17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리스 만들기’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12월 문화산책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리스 만들기’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콜러노비타 (c)시사타임즈

콜러노비타가 진행하는 노비타 문화산책은 지난 2015년부터 매월 진행돼 이번에 48번째를 맞이한다. 매월 시즌 마다 새로운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콜러노비타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양재역 오월오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문화산책은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다”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12일까지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카페 가입자 중 문화산책 참가 후기 작성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 작성 후 개인 SNS 채널에 노비타 문화산책 소식을 알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모집 인원은 25명으로, 14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노비타 문화산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콜러노비타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문화산책은 노비타를 아껴주는 모든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대 형성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매번 똑같은 장식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지겹다면 12월 노비타 문화산책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