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클래식에 대한 유쾌한 강의 ‘LOOK AT THE MUSIC’ 열려

클래식에 대한 유쾌한 강의 ‘LOOK AT THE MUSIC’ 열려 

8월25일 포니정홀서 진행…김이곤 예술감독 강사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주)제이엘아트는 현시대에 맞추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클래식 시장에 대하여 유쾌하게 분석해보는 ‘LOOK AT THE MUSIC’을 기획해오는 8월25일 오후 8시, 삼성동 포니정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OOK AT THE MUSIC’은 정적이고 폐쇄적이었던 클래식 공연이 화려한 외모와 의상, 퍼포먼스 등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변해가는 모습을 재미있고 쉽게 파헤치고자 한다. 과거와 현재의 클래식에 대한 비교, 각양각색으로 변신한 클래식 공연의 모습, 그와 관련된 재미있고 파격적인 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관객들에게 유익한 지식과 함께 눈을 사로잡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클래식 장르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트렌드도 한 눈에 분석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LOOK AT THE MUSIC’ 아카데미는 ‘클래식’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담아 유쾌하게 풀어내는 김이곤 예술감독의 해설과 함께 진행된다.

 

김이곤 예술감독은 현재 (주)제이엘아트, 포니정홀의 음악감독으로서, ‘빈센트 반 고흐 음악회’, ‘시, 음악으로 말하다’, ‘8음8색 창조콘서트’ 등 매년 100회 이상 인문학적인 음악회를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6월 음악과 미술의 콜라보레이션, ‘이시형 문인화 콘서트’ 등 매년 새로운 시도의 음악회를 추구하며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