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트루젠(TRUGEN), 정우·유연석·손호준 동영상 공개

트루젠(TRUGEN), 정우·유연석·손호준 동영상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유럽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TRUGEN)’에서 ‘응답하라 1994’의 히어로 정우,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한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그 동안 숨겨왔던 댄스 실력과 함께 ‘응답하라 1994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만의 무한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손호준은 코믹댄스로, 뼈미남 정우와 어깨미남 유연석은 푸쉬업과 복싱 대결로 남성미를 과시한 것. 트루젠 관계자에 의하면 동영상 촬영 시 장난으로 시작된 대결이 이후 실제처럼 서로 몸을 아끼지 않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쳐 더욱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응사에서 나정이의 남편 후보였던 이들이 다시 한 번 모여 코믹 라운드대결을 펼치게 되는 이번 동영상은 이들 셋의 친근한 장난끼와 익살스런 연기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응사 3인방의 막춤 너무 웃긴다~’, ’역시 정우의 표정연기 일품이다’, ’수트간지 짱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이며, 동영상의 조회수 또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정우는 차기작을 준비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고 유연석은 임수정과 함께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은밀한 유혹’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손호준은 KBS 새 월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정극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트루젠의 전속모델인 정우, 유연석, 손호준의 이번 동영상은 유튜브와 트루젠 홈페이지(http://www.trugen.co.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ytrugen)을 통해서 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서는 동영상 공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