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풀무원 ‘잇슬림’ 프로그램 3단계 리뉴얼

풀무원 ‘잇슬림’ 프로그램 3단계 리뉴얼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잇슬림(www.eatsslim.com, 대표이사 유창하)’이 소비자 니즈에 맞춰 더욱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프로그램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리뉴얼된 잇슬림 프로그램은 기존 대비,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목적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full-step(감량~유지), 감량프로그램, 유지프로그램 등 3단계로 상품을 재구성했다.

 

식이조절을 통한 1회 다이어트 기간을 평균 4주정도로 계획한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라 4주~12주까지로 구성돼있던 프로그램을 2주와 4주 단위로 변경함으로써 개인의 현재 상태와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 제공하던 다이어트 간식을 축소하고 리뉴얼된 메뉴는 직장인을 위해 데우지 않아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한 그릇 식사 ‘알라까르떼fresh’, 수프나 곡물쉐이크와 같은 ‘체중조절 식사 대용식’, 호텔출신 쉐프들이 참여한 한·중·일식, 양식 등의 다양한 ‘다이어트 요리’와 같이 식사 위주로 재편했다.

 

또한 영양에서도 기존의 저염식, 저칼로리 외에 탄수화물의 소화율을 고려한 저당부하지수(Low GL)의 기준도 더해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사로 설계됐다.

 

잇슬림은 매월 ‘생활습관 개선 프로젝트’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바른 다이어트 습관을 돕는다. 특히, 바른 식습관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할인권 또는 체험권을 선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 하여금 다이어트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지난 12월, ‘바른 야식습관’에 이어 올 1월에는 ‘아침, 드셨습니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홈페이지(www.eatsslim.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잇슬림 관계자는 “잇슬림 회원 중 47.5%가 직장인”이라며 “이렇듯 최근 사무실 배달 비중이 높아지고 있고, 데우지 않고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의 주문량도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