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플레이타임그룹,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25일 개최

플레이타임그룹,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25일 개최

온라인 사전 접수 20일까지·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 www.worldplaytime.com)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 1회 스타필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플레이타임그룹. ⒞시사타임즈

 

플레이타임그룹 X 스타필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역 미술교육 저변을 확대하고 어린이의 예술적 기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5일 토요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열린다. 5세부터 초등 3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대회 당일에 행복한 가족(가장 소중했던 순간, 함께한 시간)’을 주제로 현장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20일까지 고양미술협회 웹하드에 신청서를 올리거나, 대회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고양시장상)을 비롯해 금--동상과 장려상, 특별상, 특선, 입선 등 풍성하게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타임그룹 및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그림 그리기 대회 당일에는 스케치북과 증정품이 무료로 지급된다. 스타필드에서 운영 중인 플레이타임그룹 4개 브랜드 챔피언1250’ ‘위너플레이’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의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아트체험브랜드 상상스케치팝업스토어에서는 페이스페인팅, DIY데코덴, 마리모어항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이번 행사는 고양시 랜드마크인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첫번째 어린이 미술대회로서의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도 유초등생 어린이들의 인문학적 감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행사들을 자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