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플레이타임그룹 챔피언1250, 실내놀이터 첫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획득

플레이타임그룹 챔피언1250, 실내놀이터 첫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획득

프로그램 공공성-신뢰성-안전성 국가 보증

스타필드 고양점 취득기념 5월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의 챔피언1250 스타필드 고양점이 어린이 실내놀이터 최초로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을 받았다.

 

▲롤러레이스(사진제공=롤러레이스). ⒞시사타임즈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제는 청소년이 참여하는 각종 프로그램의 공공성과 신뢰성 및 안전성을 엄격하게 심사한 후 국가가 보증하고 활동 기록을 유지-관리-제공하는 국가인증제도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 규정에 의해 심사 과정을 성실히 준수하고 통과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 활동을 인정받아야만 획득 가능한 인증 시스템이다.

 

이번 인증 프로그램은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 챔피언1250’ 고양점 놀이시설 중 타워클라이밍 & 미디어클라이밍, 고공스포츠(익스트림플로어 & 타워슬라이드), 롤러레이싱으로 활동을 구성해 청소년 수련활동의 질적 향상을 지원하게 된다.

 

챔피언1250은 아이들의 균형 있는 신체활동을 돕고 놀이본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함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건강 및 운동기능 체력요소를 파악하고 인식해 초등학생의 건강과 체력을 유지, 증진할 수 있도록하는데 좀 더 집중할 계획이다.

 

플레이타임그룹에서는 챔피언1250의 청소년수련활동 최초 인증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스타필드 고양점에 운영중인 4개 브랜드 챔피언1250’ ‘위너플레이’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를 이용하고 인증 스탬프를 찍어 쿠폰을 완성하면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회 방문시 무료 1, 10회 방문시에는 추가 1회 이용권과 양치세트가 제공된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챔피언1250 고양점의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획득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초등학생 야외활동 체험의 폭을 다양화할 수 있도록 실내놀이터 운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