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피죤,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한부모 가정에 세제 제공

피죤,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한부모 가정에 세제 제공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피죤(대표 이주연)은 대한민국 세탁세제의 패러다임을 바꾼 최초의 액체세제 액츠(Act’z)의 고농축 <프리미엄젤> 출시 기념 첫 이벤트로 매칭 기부를 실시했다고 일 20일 밝혔다.

 

피죤 측은 “이번 이벤트는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4배 이상 높은 프리미엄급 액체세제 고농축 액츠 <프리미엄젤> 출시를 기념해 ‘액츠로 빨면 빨래 고민 끝’이라는 브랜드 목표에 맞춰 미혼 한 부모 가정의 빨래 고민을 없애준다는 취지로 기획,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이 피죤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구매 영수증을 올리면 그 횟수에 매칭하여 홀트아동복지회의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미혼 한부모 가정에 제품을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기부 제품은 신제품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과 자사 유아 전용 세제 액츠 <베이비>이다.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 ‘유칼립투스’는 항염에 좋은 고삼과 정향 등의 성분을 넣어 피부에 민감한 아이 옷이나 속옷 빨래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진드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유아 전용 세제 액츠 <베이비>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하면서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유아들에게 좋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