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하정우, 쉐어 유어 엄브렐라 캠페인에 아티스트로 참여

하정우, 쉐어 유어 엄브렐라 캠페인에 아티스트로 참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하정우 우산’ 교환, 판매수익금 일부 기부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에서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로, 배우 겸 아티스트 하정우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2년부터 진행되어 온 ‘쉐어 유어 엄브렐라(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의 14년 뷰티포인트 우산이 아티스트 하정우의 작품으로 기획된 것이다.

 

배우 하정우와 그의 작품 (Fly Me To The Star_2011 Mixed Media on canvas 117x73cm) ⒞시사타임즈



‘하정우 우산’은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전용 상품으로, 뷰티포인트 9,900P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에 활용된 하정우의 작품은 광대를 통해 세상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손을 내밀며 공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6월18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백화점, 라네즈(백화점),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마트,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쇼핑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은 7월부터 구매가능하다.

 

또한 캠페인이 시작되는 6월 18일부터 약 한달 간 뷰티포인트 페이스북(http://facebook.com/APbeautypoint)페이지에서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퍼즐게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는데, 모든 참가자에게 1,000P를 제공하며, 게임랭킹이 높은 참가자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x 하정우 “콜라보레이션” Fly Me To The Star를 들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 에프엑스 크리스탈, 전지현 ⒞시사타임즈



아모레퍼시픽은 앞서 신민아와 함께 기획한 에코백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디자인한 우산 등으로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뷰티포인트 전용 제품을 선보여 왔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 전용 제품 캠페인 중에서도 ‘쉐어 유어 엄브렐라(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은 고객들이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100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니, 서둘러 아모레퍼시픽의 착한 소비에 동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