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 벨킨, 영등포구 0원마켓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9천매 기부

한국 벨킨, 영등포구 0원마켓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9천매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한국 벨킨은 지난 21,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서울 영등포구 '0원마켓(영원마켓)'에 자사의 성인용 마스크 9천매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 벨킨. ⒞시사타임즈

 

한국 벨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을 지원하고 전염병의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자사 마스크 기부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영등포구 0원마켓은 구민이 원하는 물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로 지난 1월부터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실직, 폐업, 감염 등으로 생계를 위협받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식료품, 생필품 등 구매가 어려운 구민들의 경우, 0원 마켓 방문을 통해 3만원 상당의 필요물품을 선택하여 수령 받을 수 있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0원 마켓에 벨킨 성인용 마스크 9천매를 기부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벨킨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어려운 상황 속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더욱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