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한국MSD, 로타텍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한국MSD, 로타텍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머크사의 한국법인인 한국MSD(대표: 현동욱)는 자사의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 홈페이지(www.rotateq.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큰 특징은, 지난 4월 <‘5(Oh)~Yes!’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에서 선발한 1~3등 3명의 아기모델 사진을 활용한 점이다. 메인 페이지를 비롯한 각 페이지마다, 아기모델들의 사진을 적용•배치해, 이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로타텍® 브랜드 이미지가 서로 부합되도록 했다.

 

로타텍® 패키지의 5가지 메인 컬러를 모티브로 한 구성을 선보여 로타텍® 제품과 홈페이지 간의 디자인 통일성을 부여했다. 또 소비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알기 쉽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컨텐츠 소개 메뉴 및 페이지 레이아웃을 개선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MSD 로타텍® 마케팅 담당 임민규 대리는 “온라인상에 산재돼 있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에 대한 정보를 로타텍® 홈페이지를 통해 정리해, 소비자가 좀더 쉽게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면서 “새롭게 선보인 로타텍®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에 관한 지식 및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해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