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사회복지협의회-GSK컨슈머헬스케어 업무협약 체결

한국사회복지협의회-GSK컨슈머헬스케어 업무협약 체결

GSK컨슈머헬스케어, 전국푸드뱅크에 의치세정제 ‘폴리덴트’ 1만개 기부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GSK컨슈머헬스케어(대표이사 사장 신동우)와 23일 서울 마포 공덕동 사회복지회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폴리덴트 의치세정제 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동우 GSK컨슈머헬스케어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c)시사타임즈

 

GSK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푸드뱅크에 1만개의 폴리덴트 의치세정제를 기부했다.

 

기부된 의치세정제는 전국푸드뱅크 네트워크를 통해 17개 광역 시·도 푸드뱅크에 전달된다.

 

서상목 회장은 “푸드뱅크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비율 중 독거어르신 등 노인의 비율이 높은편인데, 이들에게 필요한 의치세정제를 기부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푸드뱅크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우 대표이사 사장은 “구강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특히나 의치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에 맞는 청결한 관리가 더욱 강조된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의치를 사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의 간편하고 올바른 틀니 관리를 지원하고 구강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