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서울시 젠더거버넌스와 여성정치세력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서울시 젠더거버넌스와 여성정치세력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대표 신지예)는 서울시 젠더거버넌스와 여성정치세력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c)시사타임즈

이번 간담회는 12월17일 오후 2시부터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된다.

 

간담회는 한국 사회에서의 여성주의 정치 실현 방안과 관련해 의미 있는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서울시의회 활동을 통해 본 여성 인권(권수정 서울시의원) ▲서울시 젠더거버넌스 사업의 성과와 한계(김주희 서울시젠더거버넌스 사업 총괄 책임 활동가) ▲마을 활동과 여성정치세력화(신주영 종로 앤의 친구들, 김선희 강북여성주의 문 활동가) ▲박원순 사건 이후 여성정치세력화의 모색(신지예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대표)에 대한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홈페이지 혹은 간담회 포스터에 적힌 QR코드를 통해 12월 15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평소 여성주의 정치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이선희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여성정치위원회 위원장은 “우리는 이제 성평등정부 수립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만나야 한다”며 “간담회를 통해 여러분의 경험과 문제의식이 한국 여성주의 정치의 의제로 만들어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