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한일장신대, 개교 94주년 기념예배 및 이사장 이·취임식 거행

한일장신대, 개교 94주년 기념예배 및 이사장 이·취임식 거행

9월1일 장덕순 이사장 이임 및 박종숙 이사장 취임

백남운 목사에 명예박사학위 수여

 

 

[시사타임즈 = 한병선 기자]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오덕호)는 9월4일 개교기념일을 앞두고 오는 9월1일 오전 11시 예배당에서 개교94주년 기념감사예배를 거행한다.

 

또 이날 장덕순 이사장 이임 및 박종숙 이사장 취임식, 제8회 명예박사 학위수여식도 함께 열린다.

 

 

 

 

 

 

 

1부 예배에서는 경건실천처장 구춘서 목사(신학부)의 인도로 전 이사장인 박일성 원로목사(군산중부교회)의 설교, 교수앙상블의 찬양 등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제14대 장덕순 이사장(이리신광교회)의 이임과 제15대 박종숙 이사장(전주중부교회)의 취임식이 열린다. 이 자리에서 이임하는 장이사장과 김한희 이사(신일교회), 김기범 감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날 백남운 목사(전주효자동교회)에게 명예사회복지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

 

백 목사는 전북지역사회선교연합 상임의장, 목회자정의평화실천협의회 전국의장, 기독교사회운동연합 전국공동의장, 전북기독교사회운동연합 상임의장, 전북기독교성시화추진위원회 이사장, 전북전통시장활성화운동본부 이사장, 아리울내부개발완공추진협의회 대표이사 등을 맡으면서 우리나라 민주화 및 지역사회와 한국교회의 부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사회복지학박사학위를 받게 됐다.

 

아울러 20년간 장기근속한 류제영(기획처)․박인경(대학원)․유영빈(산학협력단)․이준영(사무처)․이희춘(전산실)․장현(입학학생지원처) 선생과 10년 장기근속한 김옥순 교수(사회복지학부), 채은하 교수(신학부)에게 장기근속패가 수여되는 등 이날 풍성한 행사들이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병선 기자 hbs6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