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사회일반

‘2024 민족통일 43주년전국대회’서 김기환 익산시협의회 기획위원장 통일부 장관 수상 영애

시사타임즈 2024. 10. 15. 11:29

‘2024 민족통일 43주년전국대회’서 김기환 익산시협의회 기획위원장 통일부 장관 수상 영애

 


[시사타임즈 = 김현석 기자] (사)민족통일중앙협의회 창설 43주년을 기념하는 ‘2024 민족통일 전국대회’가 지난 10월 14일 전북 고창 모양성 공원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통일부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의 후원 아래 개최됐으며, 다양한 민족통일운동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기환 익산시협의회 기획위원장 (c)시사타임즈

 

이날 행사에서 익산시협의회의 김기환 기획위원장(춘포 지역아동센터장)은 민간통일운동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통일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김기환 위원은 “익산시협의회에서 활동하며 통일운동에 헌신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익산 지역사회와 통일운동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박성학 전북도협의회 회장은 “오늘 이 뜻깊은 자리를 통해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각계각층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통일부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민족통일중앙협의회 및 각 지역의 협의회들이 함께 참여하여 한반도 평화 통일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김현석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