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권·복지

초록우산-㈜라온엔터테인먼트, 경북대어린이병원에 2억2천만 원 지원

시사타임즈 2025. 1. 15. 11:55

초록우산-라온엔터테인먼트, 경북대어린이병원에 22천만 원 지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지난 13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회의실에서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재숙), 칠곡경북대학교병원(병원장 박성식)과 대구지역 소아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아동공간조성 후원금 22천만 원의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왼쪽부터)여승수 초록우산 사무총장, 박재숙 라온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성식 칠곡경대병원장, 김규혁 초록우산 대구후원회장 (사진제공 =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시사타임즈

 

이날 전달식에는 박성식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과 박재숙 ()라온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김규혁 초록우산 대구후원회장, 여승수 초록우산 사무총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대구 지역 내 소아의료체계 구축을 위해 지역사회의 기업 및 기관들이 상호 협력함을 약속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라온엔터테인먼트 15천만 원, 초록우산 7천만 원으로 조성되었으며, 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 내외부 공간을 환아와 가족에게 친화적인 의료환경의 아동공간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성식 칠곡경대병원장은 먼저 이번 병원 내외부 아동공간 조성을 위해 후원금 지원을 해주신 라온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이사님 및 초록우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아동들이 병원에서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하게되어 의료진은 더욱더 치료에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재숙 라온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는 환아들은 병원을 두렵고, 불안한 마음으로 방문하게 된다. 더욱이 병원의 열악한 환경으로 환아 및 가족 모두가 불편한 마음까지 경험하게 된다면 많이 힘들 것이다라며 병원을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승수 초록우산 사무총장은 이번 전달식 지원해주신 라온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이사님, 박성식 칠곡경대병원장님께 감사드린다대구·경북 지역의 환아 및 가족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받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초록우산은 소아의료체계 구축 아동공간조성을 위한 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