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가을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10월18일~20일 개최

‘가을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10월18일~20일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마음과 영혼에 진정한 치유와 회복을 안겨줄 ‘2017년 가을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가 사랑의교회 수양관(경기도 안성)에서 10월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128차 내적치유세미나 현장 (사진출처 = (사)내적치유사역연구원) (c)시사타임즈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마음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기 원하는 사람, 영성 회복과 부흥을 원하는 사람, 내적치유를 사역에 적용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세미나이다.

 

1991년부터 시작되어 이제는 129차가 된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지금까지 총 5만9백여 명이 참석하여 치유와 회복을 경험했다. 지난 25년 동안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한국 교회 내에서 대표적인 내적치유 사역으로 자리 매김을 했고 특별히 성령님의 능력과 성경 말씀을 근거로 한 가장 성경적인 내적치유사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25년 전에는 생소하게 들려오던 ‘내적치유’가 이제 한국교회 안에 일반적인 사역으로 정착하는데 내적치유사역원의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C.C.C. 에서 25년간 제자화 사역에 헌신했던 주서택 목사(내적치유사역연구원 대표)는 “내면적인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지 않고는 건강한 자아상과 영성을 가질 수 없고 풍성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기가 매우 어렵다”면서 “한국교회 안에 성서적인 내적치유 사역이 목회 현장에 적극적으로 적용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사단법인 ‘내적치유사역연구원’은 내적치유세미나와 더불어 세미나 후속 프로그램인 상담아카데미, 내적치유 자격증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교도소, 소년원 인성교육,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울림 프로그램운영, 교직원을 위한 교사힐링캠프 등 다양한 사회 치유 활동을 진행 중이다.

 

문의 : 043)272-176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