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국회조찬기도회 호국보훈의달 기념예배 드려

국회조찬기도회 호국보훈의달 기념예배 드려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회장 이채익 의원) 호국보훈의 달 감사예배가 6월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드려졌다.

사진제공 =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사진제공 =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이날 김기현 당대표(국민의힘)와 박광온 원내대표(더불어민주당)를 비롯한 많은 기독국회의원이 참석해 나라를 위해 순국선열을 기억하며 한반도 평화와 복음통일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김회재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더불어민주당)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최재형 의원(국민의힘)의 대표기도, 양정숙 의원(무소속)의 빌립보서 2장13-14절을 봉독 후 김학중 목사(꿈의교회, CBS재단이사장)가 ‘갈등을 해결하는 법’이라 제하로 설교했다.

 

김학중 목사는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님과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잘 경청할 때 회복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국회가 하나님이 우리에게 하신 말씀을 경청하자”며 “하나님이 나에게 주시는 음성을 잘 듣고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자”고 강조했다.

 

특별기도 시간으로 ‘나라와 국회를 위해’ 홍석준 의원(국민의힘)이,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서정숙 의원(국회조찬기도회 총무, 국민의힘)이 헌금기도를 했다.

 

특히 ‘호국보훈의 달 감사예배’로 드려진 이날 기도회는 드림콰이어(지휘 박지훈)의 특송, 국회성가대의 봉헌찬양, 한국장로성가단(단장 홍경모, 지휘 이철웅 교수)의 감사 찬양으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은혜로운 찬양을 올려 드렸다.

 

인사말을 전한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이채익 의원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이 땅에 진정한 평화가 오기를 기도한다”고 인사했다.

 

 

이어 제헌국회기도문패 전달과 함께 장헌일 목사(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신생명나무교회)는 “국회조찬기도회 제헌절기념예배는 7월5일 오전 7시30분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드려진다며 함께 기도하자”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