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미래엔, ‘아이세움 유튜브스타 영상 공모전’ 개최

미래엔, ‘아이세움 유튜브스타 영상 공모전’ 개최

114일까지상금 총 410만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미래엔 아이세움이 유·아동을 위한 개성있고 창의적인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아이세움 유튜브스타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엔 아이세움 유튜브스타 영상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미래엔). ⒞시사타임즈

공모 영상은 아이세움에서 출간된 유아동 도서나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를 소재로 해야 한다. 후기, 광고, 드라마, 공익캠페인 등 주제와 형식은 자유이다. 분량은 30초 이상 10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아이세움과 유·아동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단위로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114일까지 영상 원본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대회 이메일(miraen_jr@naver.com)로 접수하면 응모할 수 있다.

 

미래엔은 영상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3, 장려상 40팀 등 총 46팀을 선정하여 수상할 계획이다. 또한 대상 상금 100만원 등 수상자별로 각각 상금 또는 문화상품권 등 부상을 수여한다. 우수자에 따라 아이세움 브랜드 모델과 아이세움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1월 중 미래엔 아이세움 카페(http://cafe.naver.com/iseum)를 통해 발표된다.

 

백주현 미래엔 출판사업 실장은 컴퓨터와 모바일 등 멀티미디어에 익숙한 요즘 어린이들과 보다 많은 소통 접점을 창출하기 위해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미래엔 아이세움은 어린이들의 잠재력과 창의력을 극대화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것이라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