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장기 렌트 전문 기업 아마존카, ‘CI 공모전’ 개최

장기 렌트 전문 기업 아마존카, ‘CI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장기 렌트 전문 기업 아마존카(대표이사 조성희)31부터 31일까지 총 상금 2천만원 규모의 아마존카 CI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아마존카. ⒞시사타임즈

 

CI 공모 작품에는 장기 렌트 전문 기업으로서의 미션, 비전, 핵심 가치와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서의 도약과 함께 기업의 신뢰 및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내용 등이 함축적이고 개성 있게 표현되어 있어야 한다.

 

이번 CI 공모전은 참가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CI 기본 도안 및 구성안 1(심벌, 로고 타입, 시그니처)과 함께 참가 신청서 및 작품 원본 파일을 압축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당선작 1(1)에게는 1천만원 우수작 5()에게는 각 100만원 입선작 10()에게는 각 50만원을 지급한다. 공모, 심사 및 수상 과정을 모두 공식 페이스북에 실시간 공개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아마존카는 대기업 계열사 및 캐피탈 등 금융사를 제외하고는 16년간 장기 렌트 업계 1위를 꾸준히 유지해 온 중견기업이다. 현재 19천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및 기관 13천여곳이 이용, 자산은 33백억원이 넘는 우량기업으로 기업의 대외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및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의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추진하게 되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