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단’ 모집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단’ 모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에서는 5월 6일까지 청년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및 참여 확대를 지원하고자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단'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유랑단’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 = 유유기지 부평) (c)시사타임즈

 

‘청년유랑단’은 부평의 과거 및 현재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문학, 영상, 디자인 분야의 인원들을 모집하여 공통 주제와 관련된 분야별 작품을 제작하여 제작 작품 전시 기회 제공 및 아카이빙북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19~39세(1985~2004년생)의 청년으로 문학, 영상, 디자인 분야의 관심사를 목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청년이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팀당 5명으로 구성되어 활동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혜택으로는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활동지원금 제공, 분야별 교육 프로그램 지원, 청년 예술가 및 지역 문화 기관 등과의 네트워킹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청년유랑단 모집은 5월 6일 월요일까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관계자는 “주제와 관련된 청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통해 청년과 지역을 연결하여 문화 예술 기회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유랑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유선 및 SNS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32)363-314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