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KG에듀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해 헌혈증 기부

KG에듀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해 헌혈증 기부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모아온 헌혈증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KG에듀원은 지난 1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소아암재단에 방문하여 ‘임직원과 수강생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데이’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KG에듀원 (c)시사타임즈

 

KG에듀원의 ‘사랑의 헌혈데이’는 생명 나눔과 이웃사랑의 실천과 올바름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진행하는 헌혈행사로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약정을 맺은 이후 3번째 행사이다.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도움을 약속했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만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KG에듀원을 시작으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해지기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KG에듀원은 <꿈을 이루어 주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라는 비전으로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사, 세무사, 대학편입, 취업자격증, 학점은행, 직무교육, IT교육, 인테리어교육’ 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하여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치료비, 수술비 지원사업 및 소아암어린이 쉼터 운영, 학습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헌혈증 모으기, 가발지원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