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 2일 진행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 2일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사)밝은청소년(이사장 임정희)이 주최, 주관하고 교육부, 여성가족부, 환경부가 후원하는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2일 진행됐다.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 단체사진 (사진제공 = (사)밝은청소년) (c)시사타임즈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시상식은 (사)밝은청소년 임정희 이사장, 심사위원장 중앙대학교 사진학과 이용환 교수가 참석하고 수상자 및 가족, 친지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상식에서는 교육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환경부 장관상 등 총50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장과 수상작 작품집 등이 수여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상식은 KB손해보험의 협찬으로 진행되었으며 11월1일 KB손해보험 본사 로비에서의 ‘작은전시회’와 시상식 당일 KB아트홀 내에서의 ‘미니전시회’가 개최되어 의미를 더해주었다.

 

(사)밝은청소년은 “이번 시상식은 심사위원장의 심사평과 더불어 주요 수상자들의 작품소개 시간이 주어져 작품 의도와 촬영 방법 등을 자신감 있게 설명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에서 능동적인 주체로서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들의 꿈과 자신감을 키워주고 환경 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은 교육부, 여성가족부, 환경부 장관상이 수여되는 국내 가장 권위 있는 청소년 사진공모전이다. 역대 수상작품은 밝은청소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