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SAC 청소년 모델캠프’ 성료…모델에이젼시 오디션도 실시

‘SAC 청소년 모델캠프’ 성료…모델에이젼시 오디션도 실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예종) 패션모델예술학부(학부장 이선진)가 모델 주우재와 함께하는 청소년 모델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5 SAC 청소년 모델캠프 워킹수업 (사진제공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시사타임즈

 

 

 

 

지난 1월 모델 한승수와 함께한 겨울캠프에 이어 이번에는 최근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주우재가 SAC 모델캠프 참가자들과 함께 포토포즈 시범 및 프로필 촬영 실습, 패션쇼, 오디션 등을 함께했다.

 

주우재는 디자이너 최범석, 이상봉, 김서룡, 강동준, 송혜명 컬렉션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과 패션 매거진 화보, 방송,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패널과 개인 라디오 방송 '그모내(그대 모든 짐을 내게)'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캠프 첫날에는 모델 주우재와 함께 개인 프로필 촬영 지도와 워킹 지도가 진행됐으며, 둘째 날에는 참가자 전원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갖추고 모델 오디션 및 패션쇼를 열어 등수를 가렸다. 오디션에는 모델 주우재, 서종예 패션모델학부 이선진 학부장,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YG케이플러스 김성란 이사, 에스팀 김부은 사장, 한림예고 조성만 학과장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날 진행된 오디션 결과 베스트 포토포즈 1위 박성준(백운고)에 이어 2위는 전범수(이천제일고), 3위는 이희옥(마산 삼진고)이 차지했으며, 베스트 런웨이 1위 신동주(광동고), 2위 전찬우, 3위 박지현(충주한림디자인고)이 각각 뽑혔다.

 

또한 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 상’에는 지선민(거창여고), 디자이너 ‘신재희 상’에는 김대현, 디자이너 ‘이석태 상’에는 정호윤(도당고), 디자이너 ‘최범석 상’에는 이충암(정명고)이 선정됐다.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사람에게 SAC 입학 시 가산점 부여 및 장학금 혜택 등 총 1,3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졌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