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달려라병원, ‘해피 런, 해피 힐링 타임’ 고객초청 이벤트 개최

달려라병원, ‘해피 런, 해피 힐링 타임’ 고객초청 이벤트 개최

박재범 원장, 건강한 어깨 위한 '파워숄더 치료시스템' 소개

전문 웃음치료 강사 초청, 마음 힐링 위한 웃음 치료 진행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척추관절 달려라병원은 오는 20일 오후 1시 달려라병원 원내에서, ‘제 2회 해피 런 해피 힐링 타임’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웃음을 가져보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지난 제1회 ‘해피 런, 해피 힐링 타임’ 고객 초청 이벤트 현장 모습 ⒞시사타임즈

 

 

 

 

행사 1부에서는 정확한 진단에 기반한 근본적인 맞춤 어깨 치료를 추구하는 ‘파워숄더 치료시스템(Power Shoulder Treatment System)’의 박재범 어깨전문의와 함께, 건강한 어깨 만드는 법을 알아보는 ‘어깨 쫙~ 파워숄더(Power Shoulder) 만들기’ 시간으로 꾸며진다.

 

2부는 전문 웃음치료 강사와 함께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마음이 힐링되는 웃음치료’ 시간, 마지막으로 백화점 상품권(1명), MRI 촬영 상품권(1명), 체외충격파 치료권(3명), 영화예매권(3명) 등 각종 경품 추첨을 위한 ‘해피드로우’ 시간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해 달려라병원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1부에서는 스마트족, 운동족 등 현대생활 패턴의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회전근개파열 등 다양한 어깨통증 질환 정보와 더불어, 생활 속에서 실천하며 어깨에 건강함과 자신감을 더할 수 있는 파워숄더(Power Shoulder) 운동법에 대해 배워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달려라병원 어깨전문의 박재범 원장은 “지난 9월 진행한 '해피 런, 해피 맘' 이벤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제 2회 해피 런 해피 힐링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고객 초청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라면서 “추운 날씨와 불경기로 움츠러드는 어깨를 활짝 펼 수 있도록, 따뜻한 웃음과 알찬 어깨건강 정보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달려라병원은 서울대 출신의 정형외과 전문의 3명이 공동 개원, 2월22일부터 진료를 시작한 척추관절병원이다.

 

문의 : 02)6925-1460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