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모집 이벤트’ 실시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모집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 www.baccal.co.kr)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한달만에 달성한 7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5일부터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www.baccal.co.kr) 혹은 문의 전화(1577-1929)를 통해 해법독서논술과 교실 계약을 맺으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총 50명에겐 약 30만원 상당의 고급 교재 전시대 2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이진혁 팀장은 “9월부터 가맹비 없이 교실 계약이 가능해지면서 해법독서논술교실에 대한 많은 가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와 더불어 앞으로도 가맹비 없는 독서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 교실 모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근 해법독서논술과 교실 계약을 진행한 송정훈(38) 씨는 “타 과목 학원을 운영하고 있었지만 최근 초중고 교육과정에서 논술 과정의 중요성이 점차 확대되고 있어 이번 해법독서논술에 교실 모집을 문의하게 됐다”면서 “신규 과목을 개설하고 하면 가맹비 부담이 만만치 않았는데, 해법독서논술의 경우 가맹비가 없어져 논술 신규 과목 개설에 대한 부담이 적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에듀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교실은 9월 1일부터 기존 프랜차이즈 가맹에서 가맹비 없이 교재(콘텐츠)를 공급하는 계약 형태로 전환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가맹비에 부담을 느껴 선뜻 계약을 하지 못했던 개인 논술, 교습소, 학원 등 많은 선생님들의 큰 관심을 모아 최근 70호점(인천 장기명문교실: 원장 최성남) 개설을 돌파했다.

 

앞으로도 해법독서논술은 교실 계약 100호점, 150호점 돌파 시, 100만원 상당의 해법독서논술 도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