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키 진동파운데이션, 일본1위 홈쇼핑서 완판!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의 진동파운데이션이 일본쥬비타숍 홈쇼핑 첫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6일 홈쇼핑 채널 쥬비타숍재팬에서 시크릿키의 ‘리얼핏진동파운데이션’과 ‘스템셀BB’ 2종으로 구성된 스템셀진동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첫 론칭방송임에도 최근 유행하고 있는 진동기기를 매력적인 셋트가격으로 구성하여 방송시작 50분만에 준비된 1차 수량을 모두 판매, 일본 여성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일본 홈쇼핑 동영상 캡처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일본 홈쇼핑 동영상 캡처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일본 쥬비타숍 채널은 연간 1조7000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일본 최대규모의 홈쇼핑 채널로, 케이블TV등에서 전세대 40%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규모에 걸맞게 신규상품 선정에도 매우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곳이다. 특히 화장품과 미용기기에 대해서는 신뢰성과 전문성을 중요하게 검토한다고 한다. 시크릿키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뱀독화장품과 달팽이화장품 등의 인지도에 힘입어 이번 홈쇼핑 진출이 성사되었다.
시크릿키의 해외영업 담당자는 “일본에서 달팽이와 뱀독화장품으로 쌓은 브랜드인지도가 진동파운데이션 판매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예전과 달리 요새는 일본에서 먼저 판매제안이 많이 들어오는 편으로, 해외에서 한국화장품의 위상이 높아진 것을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최근 출시한 천사크림이 높은 판매율을 보여 소패스트샴푸, 달팽이화장품 등에 이어 히트상품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문화, 연예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크릿키,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 출시 (0) | 2012.11.16 |
---|---|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미스트와 마스크팩 출시 (0) | 2012.10.26 |
2012 뷰덱스 12일 개막…300개 부스 규모로 열려 (0) | 2012.10.11 |
‘탈모’ 유전만은 제발 NO! (0) | 2012.09.25 |
시크릿키, 천사크림 ‘아르간 엔젤 모이스처 스팀크림’ 출시 (0) | 201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