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아하!센터, ‘성평등한컷 공모전’ 9월26일까지 추가접수

아하!센터, ‘성평등한컷 공모전’ 9월26일까지 추가접수

사진, 슬로건, 캘리그라피, 일러스트 등

8~19세 서울시 청소년누구나 참여 가능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아하!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이하 아하!센터)는 청소년이 바라는 성평등한 세상을 한컷에 담은 콘텐츠 공모전 성평등한컷 공모전의 접수기간을 연장해 926일까지 성평등한컷 콘텐츠를 추가 접수받는다.

 


▲사진제공=아하!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 ⒞시사타임즈

 

성평등한컷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성평등을 이야기하고 공론화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실시한다.

 

성평등한컷 공모전의 공모 주제는 청소년이 만드는 성평등 서울이다. 청소년이 경험하는 성평등한 혹은 성차별적인 서울의 일상 희망하는 성평등한 서울의 모습 성평등한 서울을 위해 필요한 변화 또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실천 방안 등을 한컷으로 표현하면 된다.

 

성평등한컷 공모전은 콘텐츠 형태에 제한을 두지 않아 공모전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사진 일러스트 포스터 슬로건 로고디자인 캘리크라피 시화 등 모든 형태의 한컷이 가능하다.

 

성평등한컷 공모전 결과 발표일은 108일이다. 공모전 출전 작품으로 1027일에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며 이날 수상자와의 대화, 청소년 성문화 토크콘서트도 함께 진행될 것이다.

 

공모전에서 입상할 경우 서울시장상과 함께 300,000원 상당의 부상이 주어진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아하!센터 홈페이지(https://www.ahacente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받아 신청서를 작성하고, 작품과 함께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기획협력팀(02-2677-9220 내선 3)으로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