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차와 함께 “스타일버스에 탑승해보세요”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차와 함께 “스타일버스에 탑승해보세요”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LG패션이 기아자동차와 협업을 진행,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와 관련해 LG패션(대표 구본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기아의 신차 ‘더 뉴 K5’와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스타일버스를 통해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바꿔주는 ‘Make Your Style’을 연다.


           사진출처 =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시사타임즈



패션 브랜드와 자동차 기업의 이종간 협업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5·6일 홍대 부근에서 진행된다. 질스튜어트뉴욕의 2013 S/S 의상과 피팅룸이 갖춰진 스타일버스는 2030세대 남성을 대상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하며, 이와 동시에 ‘더 뉴 K5’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본 행사 전인 2일부터 매일 스타일버스를 서울 도심 일대를 운행해 프로모션을 알린다. 강남, 홍대 등을 순회하는 스타일버스의 사진 촬영 후 기아자동차 페이스북에 ‘#K5스타일버스’ 해쉬태그를 기입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5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스타일 체인지’를 통해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조언에 따라 질스튜어트뉴욕 의상을 착용한 참가자 20명은 ‘더 뉴 K5’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바탕으로 베스트 스타일 후보에 오른다. 이중 선발된 베스트 드레서 1인은 질스튜어트뉴욕의 수트 1벌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질스튜어트뉴욕 마케팅팀 문지식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주 고객층이 비슷한 두 브랜드가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패션을 주제로 한만큼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요즘 소비자들의 인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질스튜어트뉴욕의 ‘Make Your Style’과 관련한 SNS 이벤트는 기아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