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치보 카피시모 “3D 사진 찍고 캡슐커피 머신 받으세요~”

치보 카피시모 “3D 사진 찍고 캡슐커피 머신 받으세요~”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가 작년에 이어 ‘2013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한 것을 기념하여 4월26일까지 ‘치보 카피시모 3D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번 이벤트는 치보 카피시모의 3D 포토월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 응모 게시판에 응모하면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 다비도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고, 포토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참가자에게 카페57몰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신예 걸그룹 ‘하트래빗 걸스’, ‘비니키’ 등이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치보 카피시모의 3D 포토이벤트 참여 고객이 폭주하여 이벤트 시간을 연장하는 등 2013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사 쇼핑몰 ‘카페57몰’ (www.cafe57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