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크리스탈·안재현이 제안하는 화이트 데이 커플 룩

크리스탈·안재현이 제안하는 화이트 데이 커플 룩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화이트 데이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데이트 룩부터 체크하자. 크리스탈과 안재현이 일상에서는 편안하고 캐주얼 하게 활용 가능하며 따뜻한 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맨투맨 티셔츠,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운동화를 활용한 캐주얼 커플 룩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푸마. ⒞시사타임즈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맨투맨 티셔츠와 운동화로 스포티한 감성의 커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엔 화려하기 보다 화이트나 블랙 등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티셔츠로 통일하면 같은 아이템으로 세련되고 정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셔츠나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주고 남성은 쇼츠, 여성은 핫팬츠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경쾌하고 산뜻한 커플 룩이 연출된다. 모자나 가방, 운동화 등 액세서리를 선택할 시엔 같은 제품에 다른 컬러나 패턴으로 디자인에 차이를 주어 개성을 살릴 수 있다. 더불어 디자인이 달라도 같은 제품 군의 아이템으로 통일하는 방법은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수월하니 톡톡 튀는 커플 코디를 원한다면 활용해 볼 것.

 

푸마 관계자는 “올 봄엔 화이트 컬러 맨투맨 티셔츠가 유행이다. 특히 해외 컬렉션에서도 많이 선보여진 레터링 티셔츠는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생기 있는 느낌을 주며 남녀노소 활용하기 좋아 커플 룩 아이템으로 매장 문의가 많다”며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고 개강 시즌을 맞아 학생들에게 TX-3 또는 디스크 2.0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운동화의 인기가 높은데, 화이트 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르는 젊은 고객에게 커플 맨투맨 티셔츠나 운동화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푸마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위해 커플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화이트 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압구정 푸마 매장에서 단독 진행되며 3월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동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및 푸마 제품 착용 후 매장을 방문한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