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국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시

한국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 진화)이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복의 씨앗 찾기’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템플스테이 패밀리 브랜드 ‘아생여당’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올 여름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퍼져라 행복씨앗’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7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아아, 생생, 여여, 당당 템플스테이를 운영하는 13개 사찰에서는 2주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6월23일부터 7월4일까지 기간 내 템플스테이 신청을 한 개인 참가자(4인 이하)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각 사찰별 108명씩, 전국의 1,404명만이 템플스테이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1일부터는 ‘행복여행수첩’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 사찰별 선착순 500명까지 가능하며 수첩의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아생여당 템플스테이 참가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행복여행수첩’은 별도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스티커북이 동봉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템플스테이 홈페이지(www.tempelsta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생여당>은 지난 5월26일 런칭되었으며, 단순한 휴식이나 체험을 하는 템플스테이가 아니라,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템플스테이로의 진화를 위한 고민에서 비롯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이다. 하위 브랜드 ‘아아(我我)’, ‘생생(生生)’, ‘여여(如如)’, ‘당당(堂堂)’은 각각 위로, 건강, 비움, 꿈이라는 네 가지 주제로 총 13개 사찰에서 운영되며, 사찰의 환경과 역량에 따라 특화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