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홍콩 익스프레스, 부산-홍콩 취항기념 편도 “0원” 선착순 판매

홍콩 익스프레스, 부산-홍콩 취항기념 편도 “0원” 선착순 판매

6월23일부터 3일간 선착순으로 0원에 총200매 제공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홍콩 유일의 저가 항공사 ‘홍콩 익스프레스(www.hkexpress.com)’는 오는 8월7일 부산-홍콩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취항하는 부산-홍콩 구간은 주 5회로 운항을 시작하여 8월 20일부터는 주 6회로 증편된다. 기종은 에어버스 A330이며, 이코노미(일반석) 단일 클래스로 운영된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이번 부산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하여 부산 출발 홍콩 행 편도 구간에 대하여 항공운임 “0원”에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 운임 프로모션은 6월23일 01시00분부터 6월25일 23시59분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총 200매의 항공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여행기간은 8월7일부터 8월14일에 해당되는 항공편에 대하여 적용되며, 유류할증료 및 공항 이용료 등 Tax (약 6만원 상당)는 고객 부담이다.

 

무료 항공권의 예약 및 구매는 홍콩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www.hkexpress.com 에서 가능하며, 부산-홍콩 편도 설정 후 예약 시 “0원”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부산으로의 귀국 편 항공권만 추가로 구매하면 된다.

 

한편 홍콩 익스프레스는 지난 2014년 3월 30일 서울(인천)-홍콩 노선에 취항하여 운항 중이며, 이번 부산-홍콩 신규 노선 취항으로 인해 한국인 여행객들의 출발지 선택이 크게 확대되었다.

 

또한 홍콩 익스프레스의 풍부한 운항노선을 이용하여 홍콩 여행은 물론 홍콩을 경유하여 다양한 환승 노선으로의 여행 일정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