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LG패션 버튼, 어린이 스노보드 스쿨 ‘리글렛파크’ 연다

LG패션 버튼, 어린이 스노보드 스쿨 ‘리글렛파크’ 연다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미국 최정상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이 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노보드 스쿨 ‘리글렛파크’를 연다.

 

사진출처: 버튼. ⒞시사타임즈


휘닉스파크의 야외 전용 공간에서 진행되는 버튼의 ‘리글렛 파크’는 아동들이 스노보드를 놀이처럼 받아들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지형과 기물을 활용하여 눈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스노보드 기술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교육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최정상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의 전문적인 보딩 기술과 이론을 습득한 전문 강사진이 1:1 또는 1:2 밀착형으로 안전하게 지도하며 리글렛파크를 이용하는 아동은 장비 활용법부터 다양한 기물이 설치된 코스를 체험하게 된다.

 

또한 일회성으로 그치는 단순 반복 학습이 아니라 쉽게 설명하는 시범과 놀이를 통해 아동은 기본적인 턴과 기술 등을 흥미롭게 배울 수 있다.

 

버튼 관계자는 ”리글렛파크는 아동들이 스노보드를 힘든 운동이 아닌 하나의 놀이로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며 “리글렛 파크를 경험한 아동들이 성인이 돼서도 수준 높은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버튼의 리글렛파크는 휘닉스파크 내 버튼 리글렛파크 존에 위치해 있으며 강습비는 1:1은 인당 25만원, 1:2는 15만원이다. 스키하우스 상담안내소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문의 : 033-330-6857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