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e해법수학 영역별 정밀진단평가 무료서비스 실시

e해법수학 영역별 정밀진단평가 무료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초, 중등수학 전문 브랜드 e해법수학이 신학기를 맞이g 초중등 대상 ‘영역별 정밀진단평가’를 무상으로 실시한다.



 



‘영역별 정밀진단평가’는 e해법수학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초중등 학생 누구나 거주지와 가까운 지역 공부방에서 무료로 진단평가를 받을 수 있다.


학년·단원별로 구분해 진행하는 일반적인 학력 진단평가와는 달리 e해법수학 정밀진단평가는 초·중등 수학 5개 영역(초등 :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 중등 : 수와 연산, 기하, 확률과 통계, 문자와 식, 함수)별로 구분되기 때문에 해당 학생의 보다 정밀한 수학 실력을 진단할 수 있다.


또한 난이도에 따라 3가지 유형(일반형, 심화형, 고급형)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학생 수준에 맞는 정밀한 진단이 가능하다. 종합성취도를 통해 영역별 전국평균과 상위 30% 성적을 비교해 우리 아이의 현재 정확한 수학 실력과 부족한 영역을 확인할 수 있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나상균 단장은 "신학기를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아이의 현재 실력과 부족한 영역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다”면서 “최신 교육 과정의 문제가 반영된 e해법수학 영역별 정밀진단평가를 통해 아이의 정확한 수학 실력을 진단하고 신학기 공부 방향 및 목표를 설정하면, 성적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e해법수학 영역별 정밀진단평가 서비스는 전화(☎1577-2090)로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e-hb.co.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