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리얼커플룩’ 입고 주말 봄꽃축제 여행 가는건 어때?

‘리얼커플룩’ 입고 주말 봄꽃축제 여행 가는건 어때?

 

[시 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엔 계획을 세워 주말여행을 떠나는 커플들이 많을 것이다. 커플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커플룩 연출은 사랑스러운 그들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컬러 아이템으로 ‘리얼커플룩’을 소개한다.


                       사진출처 = (주)유끼커뮤니케이션 – NYbH ⒞시사타임즈



◆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미 연출!

 

동일한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연출하다 보면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반면 포인트가 되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멋을 낸다면 스타일리시한 그들만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화 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남성은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후드집업에 라임 컬러가 가미된 포인트 아이템을, 화사한 컬러로 귀여운 이미지를 뽐내고 싶은 여성에게는 라글란 티셔츠에 프린팅이 그려진 아이템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비비드 컬러의 톡톡 튀는 개성미 연출!

 

서 로 다른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해 톡톡 튀는 감성이 돋보이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그레이 컬러의 라글란 티셔츠에 그라데이션 된 로고는 캐주얼 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며 남성들이 즐겨 입기에 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핑크 톤을 선호 하는 여성이라면 하나쯤 소유하고 있는 후드티셔츠는 간편하면서도 시선을 끌기 좋으며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뉴 욕 얼반 캐주얼 브랜드(New York Urban Casual Brand) NYbH 관계자는 “최근 포근해진 날씨로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며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아이템도 간단한 컬러 팁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개성미 넘치는 ‘리얼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라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