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블리딩 스틸’, 4월 개봉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블리딩 스틸’, 4월 개봉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상반기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성룡 주연·제작의 블리딩 스틸4월 개봉을 확정 짓고 성룡의 리얼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다.

 

 

 

홍콩 액션 영화계를 넘어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독보적인 그만의 액션 스타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온 성룡이 주연·제작자로 활약한 블리딩 스틸이 오는 4월 국내 개봉 소식을 알렸다. ‘블리딩 스틸은 생체병기 개발분야 최고 권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암흑 조직에 맞서 SWAT요원들이 펼치는 특급 기밀작전을 다룬 초대형 블록버스터 액션 무비이다. 중국 내 주요 포탈 사이트 Youku Tudou 소유의 HEYI Pictures가 제작에 참여하며 천문학적 제작비를 바탕으로 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가 탄생함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블리딩 스틸의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임동’(성룡)이 작전 성공을 위해 준비태세에 들어간 모습을 보여주는데 특히 성룡의 긴장감 넘치는 눈빛과 절제된 몸짓이 단번에 눈길을 끈다. 그의 주변을 가득 메운 무수한 불길 그리고 매캐한 연기가 엄청난 폭발 직후 극한의 상황임을 유추하게 하며 성룡만의 진정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강렬히 암시,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시킬 전망이다.

 

2018년 상반기를 화끈하게 달굴 성룡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블리딩 스틸은 오는 4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