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위닝일레븐 온라인’, 구자철 선수와 독일 현지 팬미팅 개최

‘위닝일레븐 온라인’, 구자철 선수와 독일 현지 팬미팅 개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10일 오후 7시(현지시각),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에 위치한 SGL 아레나에서 구자철 선수와 <위닝일레븐 온라인> 이용자가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NHN이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개테스트 기념으로 진행한 ‘친선 게임으로 유럽 가기’ 이벤트에 선정된 이용자들이 초청됐다. 이용자들은 구자철 선수가 소속된 FS 아우크스부르크 대 FSV 마인츠05 경기를 관람한 데 이어, 경기에 풀타임 출전한 구자철 선수와 만남을 가지는 행운까지 누렸다.

 

구자철 선수가 홈구장에서 경기 직후 팬들과 공식적인 만남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평소 <위닝일레븐 온라인> 팬으로 알려진 구자철 선수에게 ‘친구인 기성용 선수와 게임에서 대결할 경우의 예상 승률’ 등 재미있는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 구자철 선수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면서 “현실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선수 구성과 다양한 포메이션 전략을 마음껏 전개할 수 있다는 점이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묘미”라고 덧붙였다.

 

또한 <위닝일레븐 온라인> 속에 등장하는 자신의 선수카드 능력치를 높여달라고 요구하여 이용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게임 플레이명을 공개하고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과 자주 만날 것을 약속했다.

 

NHN은 지난해 12월27일부터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개테스트를 시작했으며 9일부터 이벤트에 선정된 이용자들과 독일을 시작으로 유럽 축구 투어를 시작했다. 12일에는 유럽 챔피언스 리그 중 최대 빅경기로 꼽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모델인 구자철 선수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자철 선수의 축구 금단현상’ 스토리 영상, ‘슈팅, 구자철 다이어리’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스토리 영상은 지난해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조희수 18만건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