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뽀로로택시 이제 서울대공원에서 만나요!”

“뽀로로택시 이제 서울대공원에서 만나요!”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하루 10건으로 예약이 제한돼 만나기가 하늘의 별 따기였던 뽀로로택시를 이제 서울대공원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서울시는 뽀로로택시를 기존 예약제→ 이벤트 형식으로 운영방식을 전환하고 3월21일부터 서울대공원에서 포토존 운영 및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개인택시조합과 함께 작년 12월 ‘뽀로로택시’ 20대를 도입해 사전예약제로 운영했다. 그러나 예약이 하루 10건 이내로 제한되다보니 뽀로로택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충분치 않아 더 많은 어린이들이 뽀로로택시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 형식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뽀로로택시는 3월부터 5월까지 월 2회씩 총 6회의 토요일 11시부터 15시까지 서울대공원 매표소 앞 우측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우선 5월까지 이벤트를 운영해 보고 시민 호응에 따라 향후 행사 지속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포토존에서는 뽀로로택시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원하는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뽀로로택시를 타고 서울대공원 순환도로(약 15분)를 돌아볼 수 있다. 요금은 일반 택시요금(기본요금 3,000원)과 동일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 또는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