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코카-콜라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말을 온라인에서 코카-콜라 이미지로 주고 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를 진행한다.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는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 이미지로 제작해 온라인으로 전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메시지로 나누기’, ‘영상으로 나누기’, ‘라벨 컨테스트’ 총 3가지로 구성되며 메시지로 나누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발신자·수신자 총 2만 쌍에게 ‘코카-콜라 500ml PET’ 교환 쿠폰을, 라벨 콘테스트에서 인기 라벨 Top5에 안에 드는 소비자에게는 코카-콜라 미니냉장고를 증정한다.

 

‘메시지로 나누기’는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 이미지에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입력하여 상대방의 페이스북 담벼락 및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하는 이벤트로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영상으로 나누기’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2월28일까지 참여한 영상들은 투표를 통해 Top 5를 선정한다.

 

‘라벨 컨테스트’는 자신만의 닉네임과 메시지를 작성하면 투표를 통해 인기 라벨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월14일까지 진행되고, 발표는 2월21일이다. 참여는 코카-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 에서 가능하다.

 

코카-콜라사는 현재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외에도 인기 단편 시인 하상욱과 캘리그라피의 작가로도 유명한 배우 조달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페이스북에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를 활용한 ‘코-크 시집’ 및 ‘캘리그라피 메시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코카-콜라 제품인 ‘마음을 전해요’제품 출시와 더불어 SNS 상에서도 서로 편하고 재밌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직접 만나서 표현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온라인으로나마 전하며 뜻하지 못했던 순간의 행복을 지인들과 짜릿하게 나눴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가 출시한 ‘마음을 전해요’ 제품은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은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패키지로 자신의 속 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주고받는 과정에서 다양한 스토리가 자발적으로 발생된다는 점에서 신개념 스토리텔링 패키지이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