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쿠진아트, 새해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쿠진아트, 새해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1월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과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전 품목 20% 할인, 그릴&그리들러 구매 시 추가 액세서리 증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진아트(Cuisinart)가 2014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 ‘새해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쿠진아트의 베스트 셀링 제품 그릴&그리들러와 12컵 오토매틱 글라스 커피메이커, 카운트다운 4구 토스터기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한 쿠진아트의 그릴&그리들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추가 액세서리 제품인 그리들러 와플 플레이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쿠진아트는 미국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그릴&그리들러,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핸드 블랜더, 미니초퍼 등 미국 최대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브랜드이며 세계 유명 요리사 자크 피핀, 줄리아 차일드, 휴버트 켈러가 가장 동경하는 브랜드로 요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쿠진아트 한국 마케팅 담당 이동재 실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주방의 새 단장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새해 맞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고 간편한 요리를 완성해주는 쿠진아트의 스마트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NO.1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