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나음케어-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에 15억 원 상당 리앤웰 원데이 마스크 지원

㈜나음케어-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에 15억 원 상당 리앤웰 원데이 마스크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지난해 12, 스포츠/헬스케어 전문 기업 ()나음케어(대표 김병용)에서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코로나19감염 취약계층을 위해 15억 원 상당의 리앤웰 원데이 마스크 204만 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나음케어에서 후원한 마스크를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노인,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나음케어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인 가운데 저소득층은 마스크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 등 어려움을 겪고 있어 노인, 아동청소년 등 감염 취약계층을 돕고자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지금까지 약 20억 원 상당의 리앤웰 원데이 마스크 298만 팩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김병용 ()나음케어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 되며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은 경제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리앤웰 원데이 마스크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우리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라고 응원한다고 전했다.

 

 

정은혜 지파운데이션 부장은 개인 방역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마스크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 상황에 또 한 번 도움의 손길을 건네준 ()나음케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음케어는 다양한 건강 운동 컨텐츠와 운동용품 개발 및 보급으로 사람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민 건강과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파운데이션에 리앤웰 마스크 기부해 취약계층의 건강을 돕는데 함께 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