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네패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장애아동 가정에 추석맞이 선물 전달해

㈜네패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장애아동 가정에 추석맞이 선물 전달해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네패스(대표이사 이병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에 견과류강정 선물세트를 기부했다.

 

▲(주)네패스 임직원들이 10일 오후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에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밀알복지재단 대전·충청지부는 “지난 10일 ㈜네패스에서 전달 해 온 견과류강정은 (주)네패스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것으로, 당일 대전·청주지역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 40곳에 전달됐다”고 밝혔다.

 

㈜네패스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기부처는 명절에도 장애로 인한 신체적·경제적 어려움과 더불어 부모의 돌봄부담이라는 삼중고를 겪고 있을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으로 선정했다.

 

㈜네패스 이병구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영신 대전전·충청지부장은 “㈜네패스는 2014년부터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매년 임직원 봉사활동과 기부 등 지역사회 소외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온 따뜻한 기업”이라며 “명절을 맞아 더 외로울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나눠주신 ㈜네패스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패스는 오는 10월에도 대전지역 장애인 자립을 돕기 위한 ‘임직원 굿윌스토어 물품기부 캠페인’과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12월에는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는 ‘희망 산타 봉사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