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미래엔, 초등 학부모 대상 ‘4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29일까지 모집

㈜미래엔, 초등 학부모 대상 ‘4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29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오는 29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4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 ㈜미래엔 (c)시사타임즈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분기에는 완주자의 97%가 만족하는 등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4분기 학습단으로 선정된 학부모는 자녀와 함께 공부할 ‘하루 한장’ 시리즈 한 권을 직접 준비해 이달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9주 동안 학습일기 작성 활동을 하게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https://cafe.naver.com/mathmap )’에서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에게는 학습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엔 관계자는 “하루 한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초등 문해력과 초등 연산력을 기초부터 다질 수 있는 학습서”라며 “’하루 한장 학습단’을 통해 매일 꾸준히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