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오트리푸드빌리지-서울 사랑의열매, 착한소비 기부금 전달 및 재협약 진행

㈜오트리푸드빌리지-서울 사랑의열매, 착한소비 기부금 전달 및 재협약 진행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오트리푸드빌리지의 착한소비 기부금 전달 및 협약식이 있었다고 26일 밝혔다.

 

▲(왼쪽부터)㈜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이 착한소비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15년부터 착한소비(공익연계마케팅)을 시작한 이후 9년째 제품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서울 사랑의열매와 착한소비 재협약을 체결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는 “‘고메넛츠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의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기업 활동으로 나눔에 동참 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건강한 식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소비자와 함께 기부로 계속 이어주셔서 감사하다 착한 소비'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이 기부도 손쉽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가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창립초기부터 회사 발전과 더불어 사회적 책임도 함께 하겠다는 경영철학을 펼치고 있다. 2021 12월 전문 견과브랜드 최초 'CCM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2023년 이노비즈 인증 획득, 기부활동에 동참하는 등 EGS경영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기업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