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오트리푸드빌리지-서울 사랑의열매, 착한소비 협약 진행

㈜오트리푸드빌리지-서울 사랑의열매, 착한소비 협약 진행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12,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착한소비(CRM)를 진행하여 제품 판매금액의 일부를 소외계층에 기부하기로 협약하였다.

 

▲(왼쪽부터)㈜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진 부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이 착한소비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2015년부터 꾸준히 착한소비(CRM)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소비자와 함께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성금은 1 1,970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진 부대표는 프리미엄 견과 고메넛츠를 비롯한 견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모아 코로나 유행이후 더욱 힘들어진 우리 소중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우리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8년 째 꾸준히 이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제품을 하나하나 꼼꼼히 살피는 기부자님처럼 서울 사랑의열매도 기부금을 소중하고 공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21 12, 전문 견과브랜드 최초 'CCM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과정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도록 경영 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심사하는 제도이다. 심사과정을 통해 CCM 인증을 하기 위해 중요한 평가지표로 평가 되는 ESG 경영 역시 충실히 실천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으로 풀이되는 ESG 경영은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22년에도 사랑의 열매를 통해 사회적 책임 경영을 다하며 원칙에 충실한 ESG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