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잘론네츄럴, 2019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 참가

㈜잘론네츄럴, 2019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 참가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은 지난 9월5일부터 7일까지 중국 광저우 파저우 전시장에서 개최된 2019 광저우 추계 국제 뷰티박람회(CIB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는 1989년부터 30년째 개최되고 있는 중국 뷰티 산업에서 가장 오래되고 영향력 있는 박람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 전문 전시회이다.

 

3월과 9월 연 2회 열리며 지난해 열린 전시회에는 평균 93만 명이 방문했고 올해 춘계 박람회에서는 18개국에서 3,800여 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약 96만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이는 특히 중국과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기로 유명하여 국내 뷰티기업들의 중국, 해외시장 진출 경로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사진제공 = ㈜잘론네츄럴 (c)시사타임즈

 

㈜잘론네츄럴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브랜드 제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네이처벨르 7종’ 그리고 ‘에이트타임 인핸서&에이트타임 슈퍼 아르기닌 3700’을 포함해 올해 출시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 ‘레이디 힐 여성 유산균 75’, ‘레이디 힐 비포’, ‘레이디 힐 토탈이너뷰티’,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 등 자사 전 제품들을 선보였다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뿐만 아니라, 2,500평 규모의 TBI 왕홍 라이브 방송센터 내 스튜디오에 입점하는 등 최근 중국시장으로의 다양한 판로 개척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잘론네츄럴을 향한 해외 바이어와 뷰티업계 종사자들의 뜨거운 현지 반응을 확인했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잘론네츄럴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내에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로 여기며, 이를 발판 삼아 해외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잘론네츄럴이 박람회에서 선보인 제품들 중 특히 자사의 바이오 휴먼케어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조된 뷰티 건강기능식품 ‘레이디 힐 토탈이너뷰티’,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에 대한 중국 바이어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네이처벨르’, ‘에이트타임’ 또한 국내 인기 못지않게 중국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문의와 함께 현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켜 ㈜잘론네츄럴의 인기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화학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자연 본연 그대로 안전한 천연 유기농 원료의 제품만을 만들어 인류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에 힘쓰며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네츄럴 오가닉·바이오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서 자리 매김 해왔다. 혁신적이며 적극적인 천연 유기농 원료 개발 및 지속적인 연구로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건강보건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기와 신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잘론네츄럴은 이달부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통해 면세점 판매도 시작하며 글로벌 바이오 건강식품·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